운영 서비스

론칭부터 유지 기간까지 체계적인 A to Z 맞춤 운영

디티의 운영 서비스는 수년간 축적된 글로벌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최적화된 맞춤 운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디티의 운영 서비스는 수년간 축적된 글로벌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최적화된 맞춤 운영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고객 응대(CS)

고객 응대(CS)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 CS인력으로 프로젝트의 상황 별, 이슈 별
신속한 대응을 진행 합니다.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 CS인력으로 프로젝트의 상황 별, 이슈 별 신속한 대응을 진행 합니다.

고객 문의 대응 및 유저 Needs 파악 CS
고객 센터 구측
마켓 리뷰 대응
SNS 활용 이용자 문의 대응

CS 주요 서비스

CS 주요 서비스

이용자 유입 문의의 신속한 처리로 만족도 캐어 및 다양한 국가 언어 대응으로
운영 서비스의 신뢰도를 상승 시킵니다.

이용자 유입 문의의 신속한 처리로 만족도 캐어 및 다양한 국가 언어 대응으로 운영 서비스의 신뢰도를 상승 시킵니다.

상황 별·이슈 별 대응

10개국 이상 언어 대응

장애 등급별 펜딩 이관

프로젝트 특화 운영 인력

신속·정확 문의 처리

장르 별, 이슈 별 100여 종 이상의 대응 템플릿 보유
프로젝트의 진출 전략 및 타깃에 따라 다양한 국가 언어 대응
다수 프로젝트의 CS 경험을 통해 높은 이해력을 보유한 인력
유입 문의의 신속한 처리로 이용자 만족도 케어